Unity 패키지 다운로드
https://developer.oculus.com/downloads/unity/
Unity 홈페이지에서 Oculus Integration 설치
https://developer.oculus.com/downloads/package/unity-integration/
다운로드를 해주고 Unity Asset Store 에서 오픈을 합니다.
Unity Intergration 다운로드
유니티에서 Import 를 해줍니다.
여기서 VR 만 해줘도 무관.
이제 오큘러스 고의 계정과 연동을 해야하는데
만약 오큘러스 고의 계정에 다른 사람이 있다면 내 계정과 연동할 수 없으니 초기화를 해줍니다.
프로젝트 세팅 (Project Settings)
1. 유니티에 안드로이드 SDK, JDK, NDK 를 세팅해주어야 합니다.
경로를 설정해줍니다.
- Edit > Preferences > External Tool
Android 경로가 비어 있을 경우에는
SDK, JDK, NDK 옆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눌러줍니다.
각 폴더를 설치한 경로를 붙여넣기 해줍니다.
2. 타겟 플랫폼을 Android로 변경해줍니다.
3) Edit > Project Settings > Player 세팅을 해줍니다.
- XRSettings > Virtual Reality Supported 체크를 해주고 아래에 있는 플러스 (+) 눌러서 Oculus를 추가합니다.
- companyName.ProductName 를 임의로 설정해줍니다.
- 그 외는 Minimum API Level 21로 설정합니다.
4. Oculus > VR > Scenes > OculusGoControllerModel 씬을 열고 BuildSetting에서 시작씬으로 설정
Oculus Go 초기화 하기
Oculus Go 헤드셋에서 전원과 볼륨 마이너스 (-)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.
약 5초 간 길게 누르셔야 합니다.
그럼 헤드셋을 초기화하겠냐는 영어 문구가 뜨는데 여기서 볼륨 키를 이용하여 두 번째를 선택해줍니다.
확인을 누르려면 전원 버튼을 누릅니다.
주의할 점은 Oculus GO 를 초기화하면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되돌릴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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