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유니티에서 360 이미지를 적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먼저 적용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다운로드 합니다.
그리고 프로젝트 뷰에 업로드를 해줍니다.
매터리얼을 하나 생성해줍니다.
매터리얼의 shader를 변경해줍니다.
Skybox > Panoramic
적용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추가합니다.
Albedo 왼쪽에 드래그 앤 드롭하면 됩니다.
Window > Rendering > Lighting 메뉴로 들어갑니다.
Environment 탭으로 들어갑니다.
Skybox Material 에 있는 매터리얼을 방금 만든 매터리얼로 변경을 해줍니다.
AR Foundation 유니티로 iOS 플랫폼 빌드하기 (0) | 2021.09.27 |
---|---|
Oculus Quest 2 윈도우 PC에서 미러링 하기 (0) | 2021.09.13 |
[Unity3D] Oculus Go (오큘러스 HMD) 개발환경 세팅하기 (0) | 2020.11.09 |
Unity Error] CommandInvokationFailure 에러 해결하기 (0) | 2020.06.03 |
안드로이드 개발자 옵션 활성화하기 - 숨겨진 기능 (0) | 2020.05.21 |
댓글 영역